출간 즉시 어린이 분야 베스트셀러!
미국 추리 문학상 ‘에드거 상’ 수상 작가의 기대작
한밤중 혼자 읽기 너무 무섭지 않은 미스터리 추리 시리즈!
엉뚱하고 소심한 유령 카즈와 유령을 보는 소녀 클레어의 흥미진진 탐정 이야기 5권이 출간 되었습니다. <엉뚱소심 유령 탐정단>시리즈는 미국의 권위 있는 추리 문학상인 ‘에드거 상’을 수상한 도리 힐레스타드 버틀러 작가의 섬세하고 발랄한 묘사와 탄탄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동화입니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가족과 뿔뿔이 헤어진 유령 카즈는 새롭게 자리 잡은 도서관에서 인간 소녀 클레어를 만나 뜻밖의 제안을 받았어요. 그것은 바로 유령 사건을 해결하는 유령 탐정단이 되는 것!
엉뚱하고 소심한 유령 소년 카즈와 영리하고 냉철한 인간 소녀 클레어가 해결해 나가는 흥미진진 유령 사건들을 기대하세요!
C&K 유령 탐정단에게 날아든 네 번째 사건!
베켓의 비밀의 방에 숨겨진 미스터리는 무엇일까?
마침내 벽을 통과하는 데 익숙해진 카즈는 너무나도 궁금했던 베켓의 비밀의 방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비밀의 방에는 인형, 열쇠 꾸러미, 낡은 신발 등 방 안을 가득 채운 유령 물건들 가득했어요. 그 가운데서, ‘일급비밀’이라고 적힌 솔리드 서류 봉투를 발견한 카즈! 일급비밀 봉투와 비밀의 방에는 대체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걸까요?
더욱 흥미진진해진 <엉뚱소심 유령 탐정단> 5권 비밀의 방 미스터리를 만나 보세요.
귀여운 캐릭터 그림으로 재미 두 배!
마치 만화 속 캐릭터를 연상케 하는 카즈와 클레어 그림은 각 성격이 드러나도록 묘사했어요. 특히 유령 카즈는 테두리에 효과를 주어 유령의 느낌을 잘 살렸지요. 배경 및 캐릭터 그림은 심플하지만 상황별 표정과 행동을 적절하게 표현했으며 네모 플레임은 TV 속 만화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까지 들어요. 귀여운 캐릭터와 상황에 맞게 잘 연출된 그림은 아이들의 책읽기에 재미를 더하고 이야기의 이해를 도와줄 거예요. 각 캐릭터의 그림을 따라 그린 후 오려서 역할 놀이를 하거나, 벽을 통과하지 못해 몸을 종이만큼 얇게 줄이고 줄여 문 밑을 통과하는 유령 카즈를 만들어 보세요.
신비하고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추천 _미국 학교 도서관 저널
읽기 쉽고 재미있는 책을 찾는 저학년 독자들에게 추천하는 책 _ 키커스 리뷰
호기심을 자극하는 미스터리한 서건이 궁금해서 읽기를 멈출 수 없는 책! _독자 서평
책 읽기 좋아하는 초등학생이 읽기 좋은 책! _독자 서평
캐릭터들의 성격이 재미있어 다음 편도 기다려지는 책! _독자 서평
소심한 유령 카즈와 엉뚱발랄 소녀 클레어의 환상의 케미가 돋보이는 책! _독자 서평
줄거리
유령이지만 벽 통과하는 걸 무서워했던 카즈가 드디어 벽 너머 베켓 아저씨가 종종 숨었던 비밀의 방에 들어갔어요. 작고 어두컴컴한 비밀의 방 안에는 유령 물건들과 예전에 솔리드들이 썼던 물건으로 가득했지요. 카즈는 솔리드 물건들 가운데서 오래된 서류 봉투를 발견했어요. 앞면에는 ‘일급비밀’이라고 적혀 있었지요. 사방이 벽으로 둘러싸인 비밀의 방에 솔리드인 클레어는 들어올 수가 없으니, 카즈는 어떻게든 봉투를 집어 비밀의 방 밖으로 가지고 나가려고 노력했어요. 하지만 번번이 실패하고 말았지요. 결국 일급비밀 봉투에 뭐가 들어 있는지 확인해 보지도 못하고 방을 나올 수밖에 없었어요.
한편 비밀의 방 안에 있던 유령 물건 중에서 꼬꼬마 존의 눈에 띈 인형이 있었어요. 예전에 다른 가족과 살 때 그 집 딸인 카일리가 가지고 놀던 인형이랑 꼭 닮았거든요. 존은 카일리에게 인형을 갖다주고 싶어 클레어에게 카일리의 집에 데려다 달라고 했어요. 카즈와 존은 물병에 들어가기 위해 몸을 줄였는데 문제가 생겼어요. 존은 작아졌지만 존이 들고 있던 인형은 그대로였어요!. 인형은 유령이 아니었던 걸까요? 일급비밀 봉투와 비밀의 방에 있는 물건들에는 대체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걸까요?
더욱 흥미진진해진 <엉뚱소심 유령 탐정단> 5권 비밀의 방 미스터리를 만나 보세요.